11월18일 KBL KT소닉붐 서울SK 국내농구분석 스포츠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13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케이티는 5연승 중입니다.
SK는 가스공사를 상대로 승리했어요.
케이티는 모비스 리턴 매치에서 모두 승리하며 5연승을 이어가며 리그에서 3위로 올라섰습니다.
1라운드에서 로슨의 디비와 소노의 이정현과 함께 최고의 선수 중 하나였던 하윤기가 다시 20득점 이상을 기록했고, 배스 역시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이번 경기부터는 팀이 기다려온 에이스 허훈이 출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허훈은 군 복무를 마치고 팀에 복귀하면서 팀의 기세를 더욱 북돋울 것으로 보입니다.
SK는 가스공사와의 경기에서 고전했지만, 결전의 순간을 잘 마무리하며 승리를 거뒀습니다.
상대팀의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에이스 김낙현을 막지 못했지만, 워니가 33득점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벤치 플레이어들의 득점 능력은 큰 고민거리입니다.
김선형과 오세근 같은 베테랑 선수들의 경기력은 상승했지만, 가스공사와의 경기에서는 벤치 스코어가 4점에 그쳤습니다.
케이티의 승리를 지켜보며,
원정팀 또한 팀에 큰 영향을 끼칠 장신 스윙맨 안영준이 돌아오게 됐습니다.
하지만, 오재현이 벤치로 내려가더라도 벤치 플레이어들의 득점 능력 개선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허훈과 문성곤의 복귀로 송영진 감독이 기대했던 베스트 5를 가동할 수 있게 되었고, 하윤기가 오세근과의 골 밑 전투에서 케이티가 연승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치열한 수비 중심의 경기가 될 것이므로 언더(점수가 적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기일 것으로 보입니다.